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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조(약관의 정의) 이 약관은 (주)디자인나우에서 제공하는 디자인개발과 제작(이하"서비스"라 한다)을 이용함에 있어 (주)디자인나우와 디자인 제작 의뢰업체(이하"client"이라 한다)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본 약관은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휘한다. 제2조(계약의 성립과 서비스 제공 시점) 계약 성립은 웹사이트에서 의뢰인이 본 약관에 동의하여 신청서 또는 전화상담을 약관동의함으로 인정하고 각 디자인의 경우 정해진 패키지금액의 50%입금후 작업이 진행되며 그외 작업은 선금 100%를 기준하며 계약체결후 견적금액의 50% 또는 100%가 (주)디자인나우에 입금된 시점을 기준으로 서비스의 제공이 시작되는 것으로 한다. (주)디자인나우는 신청서 접수시 의뢰인과 전화통화나 이메일을 통해 확인통지를 하여야 한다. 제3조(자료의 제공) 계약목적물을 완성하기 위해 의뢰인은 작업에 필요한 text 및 사진파일을 자료를 제공하여야 한다. 정해진 기간내 작업물에 대한 기획 및 제작 작업에 필요한 소스 등 해당 자료를 필요시기에 원활히 (주)디자인나우측에 제공하여야 한다. 의뢰인으로부터 제공받은 자료는 계약목적물의 납품 후 반납하거나 의뢰인의 허락을 득한 후 파기한다. 제4조(서비스 신청에 대한 제한적 거부 행사) (주)디자인나우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거부 할수 있다. * 허위 기재에 의한 신청서 작성 * client가 해당 서비스에 근거하는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연체하는 경우. * (주)디자인나우 웹사이트와 운용상의 하드웨어적인 장애로 인한 경우. 제5조(비밀엄수의무) 디자인 작업을 통하여 얻은 Client의 정보 또는 기밀사항에 대해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 외부에 누설할 수 없다. 제6조(대금 지급 방법 및 제작결과물 납품) (주)디자인나우의 디자인개발비용은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온라인입금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홈페이지 개발의 경우 Site 오픈전 잔금에 대한 입금완료후 사이트를 OPEN한다. (웹작업상의 특징으로 잔금이 입금되었다고 해서 바로 Site가 OPEN되는 것은 아니며, 이에 대한 책임을 추구할수 없다.) 제7조(서비스 해지 및 변경과 그에 따른 저작권 행사) Client로 부터 서비스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을 때에는 (주)디자인나우는 이를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개발작업 착수 이전에 서비스해지 신청이 요구 되었을 때는 선불 전액을 client에게 환급하여야 한다. 그러나 시안개발에 필요한 기획단계 진행후 Client가 서비스취소를 요구 하더라도 이미 지급된 선금(계약금)은 시안개발에 소요된 경비이므로 환불되지 않는다. 아울러 결과물에 대한 퀄리티를 문제 삼으며 환불또는 일부 금액 환불요구시에도 이미 작업이 진행되었으므로 작업개발에 대한 소요된 경비이므로 환불되지 않는다. 모든 작업에 사용되어져 탈락한 시안의 권리는 모두 (주)디자인나우가 그 저작권을 가진다. 또한 제시된 시안에 대해서는 일체의 법적 소유가 (주)디자인나우에게 있으므로 client는 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주)디자인나우의 동의 없이 client가 이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주)디자인나우는 저작권을 행사할 수 있다. 제8조((주)디자인나우의 의무) (주)디자인나우는 이 약관이 제시한 내용을 충실히 따르면 의뢰인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의뢰인에 대한 일체의 비밀을 유지하며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의뢰인과 연락을 취하여 이를 상의 하고 의뢰인의 요구에 충실하게 응해야 한다. 제작이 모두 완료된 후에 의뢰인의 요구로 수정이나 변경 사항등에 대한 요구가 있을 시 에는 추가적인 작업시간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며 이에 의뢰인의 불이행시에는 작업에 임하지 아니한다. 제9조(의뢰인의 의무) 의뢰인은 본약관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하며 불 이행에 의한 피해에 대해서는 (주)디자인나우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다. 의뢰인의 정보변경이나 기타 추가적인 내용이 있을 시에는 (주)디자인나우의 담당실무자에게 이를 즉시 통보하여야한다. (주)디자인나우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저작권이 이행되지 않은 상황(잔금50%가 지불되지 않은 상황)에서 의뢰인 임의로 사용할 수 없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져야한다. 제10조(도메인, 호스팅 연장) (주)디자인나우에 도메인과 호스팅을 맡긴 업체의 경우 이를 관리할수 있는 담당자로 부터 사용기한등에 대한 안내메일이나 유선연락을 받을수 있다. 이러한 연락에도 도메인과 호스팅 연장에 대한 어떤 응답이 없을경우 이에 따른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다. 동명이인, 동일 금액, 다른 명의자로의 입금 등 수많은 광고주의 입금내역을 다 챙길수 없는 관계로 광고주는 도메인과 호스팅에 대한 금액을 입금처리한 후 반드시 (주)디자인나우의 담당자에게 유선이나 이메일로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를 하지않고 입금만 처리한 경우 이에 따른 손실은 광고주가 책임지게 된다. 제11조(서비스의 완료) 본 개발작업에서 이루어진 디자인작업의 종결은 Client가 잔금50%를 입금하며,이에 (주)디자인나우는 제작물, Site Open등으로 결과물을 발송, 작업완료하며 Client가 이를 이상없이 수령한 시점을 기준으로 종결되며, 이후에 이루어지는 모든 작업요구에 대해서는 새로운 서비스로 적용된다.(단 디자인 작업이 완료된 서비스라 할지라도 누락된 부분에 대해서는 Client의 요구시에 이를 이행해야 할 의무가 있다.)서비스의 종결과 함께 제공된 로고의 저작권은 Client에게 영구 귀속된다. 제1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Client의 로고개발 신청시 웹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에 동의 함으로서 효력을 발휘한다. 약관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 (주)디자인나우는 이를 웹페이지에 공시하며, 약관 변경이전에 서비스를 신청한 의뢰인에 대해서는 계약당시의 약관을 적용하며, 이후 추가되는 서비스 신청에 대해서만 변경된 약관을 적용한다. 제13조(분쟁 해결) 본 이용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일반 상관례에 준한다.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client"의 사업장 소재지 관할 민사지방법원의 판결에 따른다.